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답변입니다.
          글쓴이 : 입학관리실 | 2015.09.19
호텔조리랑 호텔조리(4년제) 이렇게 2개가 있더라구요. 뭐가 다른건가요;;?


=========================================================

전국 최고의 실습종합학교!

서울현대전문학교입니다.

본교에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해요~

미래의 쉐프를 꿈꾸는 학생인거 같아요^^

호텔조리학과는 전문대학과 동일한 전문학사학위과정인거고

호텔조리(4년제)는 4년제 학사학위과정인데요.

본교의 호텔조리(4년제)는 3년동안 공부하고 4년제 학사학위를 받는 과정으

로 2학년까지는 2개학과는 모두 동일한 커리큘럼을 가지고 있답니다.

공부를 마치고 대학원진학을 욕심내거나, 추후에 학교에서 강의를 하고자

욕심이 있다면 4년제 과정에 지원하시면 되구요^^

학교홈페이지에서 학과안내 및 교과목부분을 살펴보시고

더 궁금하신 사항은 본교 입학관리처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릴께요.

★ 입학관리처 : 02-2675-5800 ★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