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호텔조리학과4년제
          글쓴이 : 권민지 | 2015.09.20
호텔조리전공(4년제)
로다니고싶어서요. 그런데제가저번에패션스타일일러스트로합격했는데...... 저한테패션이문제가아니라 요리가먼저일거같아서요...
면접을다시보야한다고하더라고 요 전화로상담좀부탁해요.....
010-6383-6761 여기로전화좀주세요
월요일6시에전화해주셔도되요..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