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기숙사&장학금
          글쓴이 : 이세린 | 2015.09.20
안녕하세요 16년도신입생 수시합격한 학생인데요.
집과 학교간의 거리가 너무 멀어서 기숙사 신청을 하려고 하는데요. 신청을 12월부터 한다는데 인터넷으로 접수가 가능한가요?
그리고 뽑히는 기준과 기숙사에 들어갈때 기숙사 비용은 어느정도인가요?
&
장학금 중에 대회입상이라는 장학금제도가 있던데 ''대회''는 어떠한 대회도 상관이 없나요?
또한 고등학교3학년 입상만 포함이 되는 건가요?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