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마스터셰프 질문. |
|
| 글쓴이 : 이영도 | 2015.09.21 |
이번 조리학과 합격한학생입니다.
마스터셰프학과에 궁금한점이 있어서 질문드립니다.
1. 교내 영어시험은 언제든지 가서 쳐도 되나요?
입학하기 전에 학과 변경된다고 하셔서 2월쯤에도 영어시험봐도 되나요?
2. 마스터 셰프 학기별 교과과정에 보니까
입학 전 필리핀 8주간 어학연수가 있다고 적혀있는데 그럼 최소한 1월에는
학과변경을 해야한단 소린가요?
3. 교내영어시험 수준이 IELTS나 토플 몇점대의 수준인지 알 수 있을까요?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