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홈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 답변입니다. | ||
| 글쓴이 : 입학관리실 | 2015.09.21 |
이번 조리학과 합격한학생입니다.
마스터셰프학과에 궁금한점이 있어서 질문드립니다.
1. 교내 영어시험은 언제든지 가서 쳐도 되나요?
입학하기 전에 학과 변경된다고 하셔서 2월쯤에도 영어시험봐도 되나요?
2. 마스터 셰프 학기별 교과과정에 보니까
입학 전 필리핀 8주간 어학연수가 있다고 적혀있는데 그럼 최소한 1월에는
학과변경을 해야한단 소린가요?
3. 교내영어시험 수준이 IELTS나 토플 몇점대의 수준인지 알 수 있을까요?
=========================================================
전국 최고의 실습종합학교! 서울현대전문학교입니다.
본교에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해요~
1 2. 본교측에서 시험일정이 정해지는대로 공지발송해드릴 예정이니
추후 공지를 통해 일정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3. 토익기준 600점이상이 되어야지만 입학이 가능합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본교 입학관리처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릴께요.
★ 입학관리처 : 02-2675-5800 ★
마스터셰프학과에 궁금한점이 있어서 질문드립니다.
1. 교내 영어시험은 언제든지 가서 쳐도 되나요?
입학하기 전에 학과 변경된다고 하셔서 2월쯤에도 영어시험봐도 되나요?
2. 마스터 셰프 학기별 교과과정에 보니까
입학 전 필리핀 8주간 어학연수가 있다고 적혀있는데 그럼 최소한 1월에는
학과변경을 해야한단 소린가요?
3. 교내영어시험 수준이 IELTS나 토플 몇점대의 수준인지 알 수 있을까요?
=========================================================
전국 최고의 실습종합학교! 서울현대전문학교입니다.
본교에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해요~
1 2. 본교측에서 시험일정이 정해지는대로 공지발송해드릴 예정이니
추후 공지를 통해 일정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3. 토익기준 600점이상이 되어야지만 입학이 가능합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본교 입학관리처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릴께요.
★ 입학관리처 : 02-2675-580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