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현재 외국에서 학교를 다니는 학생입니다.
          글쓴이 : 박상미 | 2015.09.22
현재 외국에서 학교를 다니는 학생인데, 특례조건이 됩니다. 그래서 현재 미술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사실 저는 플로리스트가 꿈입니다.
미술로 4년제 대학 가면 플로리스트가 됄수 있겠지 라고 생각 하며 시작했는데, 점점 이게 맞나 싶습니다.
바쁘시겠지만 이 글에 답변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