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마스터셰프 원서접수한 여자사람인데요!
          글쓴이 : 나리엘 | 2015.09.23
원서접수 하고 여기 게시판 보니까
마스터셰프 지원하려면 관련 자격증을 2개이상소지하고있거나
대회수상경력있거나
조리고등학교출신이어야 된다고 하셔서ㅠㅠ
해당되지 않는 사람은 면접에도 자격이 없는건가요?
관련 자격증 2개는 어떤 자격증을 취득해야되는 건가요?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