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지방학생인데요ㅠ
          글쓴이 : 신입생 | 2015.09.24
제가 지방에 살고있는데 엄마아빠가 기숙사떄문에 걱정이 너무 많으세요ㅠㅠㅠㅠㅠㅠㅠ합격은 한 생태인데 아직 기숙사문제가 해결되지 않아서 더 걱정이 많은것 같아요ㅠㅠ정말로 기숙사나 생활관으로 들어갈 수 있는거 맞죠ㅠㅠ?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