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플라워디자인과관련
          글쓴이 : 최재훈 | 2015.09.24
꽃을 배우고있는 남학생인데요
배우고는 있지만 이 계열을하면 취업이어떨지몰라서
한번 여쭤볼라구요
플라워디자인과를 가고싶긴한데 이 학교에선
후에 취업전망은 어떻게되는지 알고싶습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