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학교에 대해서
          글쓴이 : 이희준 | 2015.09.25
밑에 질문을 드렸던 사람인데 답변이 충분치 않은 것 같아서요..!
이 학교도 다른 학교처럼 1년에 한 번 (3월 개강) 학생을 뽑는 건가요?
아니면 수시로 모집하여 매년 3월에 개강하는 건가요?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