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전과 문의
          글쓴이 : 김혜민 | 2015.09.26
조리학과중 마스터쉐프과에 들어가고 싶은데 선택조건중 자격증 1개 이상 소지해야지 접수가 된다고 들었습니다.
그런데 혹시 호텔조리학과를 들어가서 1년동안 배운 수업으로 자격증을 따서 마스터쉐프가로 전과할수 있나요?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