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유아교육과 지원했는데....
          글쓴이 : 양유진 | 2015.09.27
유아교육과가 원래 성적 좋아야 되잖아요..
성적은 어느정도 되야 합격할수 있나요??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