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호텔조리전공(2년제) 질문합니다
          글쓴이 : 이문호 | 2015.09.27
1. 현재 군인이고 2015년 12월에 전역합니다.
11월에 휴가나가서 면접을 보고 싶은데 접수 가능한가요?

2. 정확한 등록금이 어떻게 되나요?
2-1 그리고 재료비, 복장비 등등 추가되는 비용이 있나요?

3. 2년제와 4년제의 환경 및 대우의 차이가 있나요?
최현석 셰프님같은 스타셰프님에게 배울 수 있는 환경이라던가..

3-1 어떤 차이로 2년제와 4년제를 구분했는지 궁금합니다.
단순히 심화와 실무의 차이인가요?

4. 기숙사에 대해 비용이 궁금합니다.

5. 한조사와 비교하여 고민중인데, 3+2교육을 따라잡을만한 서현전의 강한 메리트가 있나요?

6. 특급호텔산학실습이라고 했는데 정확히 어떤 실습을 하는겁니까? 양파만 까고 온다던가..

7.Food day라는게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8. 경연, 대회, 공모전 기회는 학업순인가요? 전원참가인가요?

9. 매달일일창업에 대해 궁금합니다.

10.학기별 자격증 특강등 여러 "특강"은 무료(or등록금에 포함)입니까?

11. 영어단기연수 캠프가 매력적인데 어떤식으로 운용되는지 궁금합니다.

12. 방학기간에 학업에 집중하려는 학생을 위한 환경에는 어떤것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