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정시때 재지원가능한가요???
          글쓴이 : 형도윤 | 2015.09.28
수시때

제가 면접보고 탈락하게됬는데

꼭 다시 준비 해서 보고싶은데

정시때 재지원해도 되는건가요???ㅠㅠㅠㅠㅠ

꼭 합격하고 싶어요....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