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정말 죄송한데요ㅠㅠㅠ
          글쓴이 : 조예린 | 2015.10.02
안녕하세요 다음주 화요일에 면접보기로 한 조예린입니다.
제가 그 날 사정이 있어서 면접참석이 어려울것 같은데ㅠㅠㅠ
면접일변경은 안될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죄송하지만 부탁드릴꼐여ㅠㅠㅠㅠㅠㅠㅠㅠ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