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예치금 냈어요!!!!!
          글쓴이 : 장수경 | 2015.10.03
패션디자인과 합격한 장수경입니다.
어제 늦게 엄마 이름으로 예치금 냈는데요 확인좀 해주세요.
그리고 예치금 냈으면 이제 입학식때 학교 가면 되는건가요?
나머지는 언제 또 내면 되요?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