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전문학교 질문입니다.
          글쓴이 : 홍병주 | 2015.10.03
담임선생님께 전문학교를 추천받았습니다.
홈페이지를 보니 실습을 많이하는 학교인거 같은데요
유아교육학과 같은 경우는 어디로 얼마나 실습을 나가는 건가요?
그리고 여기가 국공립 취업 1위라고 나와있던데
그럼 저도 여기 다니면 그쪽으로 취업이 가능한건가요?
취업률이 얼마나 되는지도 궁금합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