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재지원 할수있어요?????????
          글쓴이 : 최민규 | 2015.10.03
수시1때 여기 지원했었는데 그때 아빠 반대로 면접을 못봤거등요
근데 아빠가 이제 허락해주셔서 다시 지원해보라고는 했는데
혹시 지금 지원할수있나요???????
제가 중학교때부터 여기가 목표였어서 꼭 가고싶은데 ㅠㅠㅠㅠㅠㅠㅠ
혹시 지난번에 면접 안봤다고 기회가 없는거 아니죠???????
꼭 답변좀 주세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