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복학관련해서 궁금한게 있어 물어봅니다
          글쓴이 : 박상문 | 2015.10.03
제가 12년에 패션디자인과에 입학했다가 1년 수강하다가 군입대로 휴학했었습니다. 그래서 내년 16년에 다시 복학할 예정인데 이에 관련해서 필요한 서류나 등록금을 내야할 기간 등에 관해 여쭤보고자합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