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홈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 답변입니다. | ||
| 글쓴이 : 입학관리실 | 2015.10.05 |
수시1때 여기 지원했었는데 그때 아빠 반대로 면접을 못봤거등요
근데 아빠가 이제 허락해주셔서 다시 지원해보라고는 했는데
혹시 지금 지원할수있나요???????
제가 중학교때부터 여기가 목표였어서 꼭 가고싶은데 ㅠㅠㅠㅠㅠㅠㅠ
혹시 지난번에 면접 안봤다고 기회가 없는거 아니죠???????
꼭 답변좀 주세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전국 최고의 실습종합학교! 서울현대전문학교입니다.
본교에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해요~
본교는 100%인적성 면접으로 수능.내신성적과 관계없이
관심학과로 지원가능합니다.
재지원가능하니 원서접수기간내에 원서접수 부탁드리며
본교는 면접으로만 선발을 하고 있으니 학과적성 잘 고려하셔서
지원하시고 면접준비에 최선을 다해주세요^^
더 궁금하신 사항은 본교 입학관리처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릴께요.
★ 입학관리처 : 02-2675-5800 ★
근데 아빠가 이제 허락해주셔서 다시 지원해보라고는 했는데
혹시 지금 지원할수있나요???????
제가 중학교때부터 여기가 목표였어서 꼭 가고싶은데 ㅠㅠㅠㅠㅠㅠㅠ
혹시 지난번에 면접 안봤다고 기회가 없는거 아니죠???????
꼭 답변좀 주세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전국 최고의 실습종합학교! 서울현대전문학교입니다.
본교에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해요~
본교는 100%인적성 면접으로 수능.내신성적과 관계없이
관심학과로 지원가능합니다.
재지원가능하니 원서접수기간내에 원서접수 부탁드리며
본교는 면접으로만 선발을 하고 있으니 학과적성 잘 고려하셔서
지원하시고 면접준비에 최선을 다해주세요^^
더 궁금하신 사항은 본교 입학관리처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릴께요.
★ 입학관리처 : 02-2675-580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