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궁금한점
          글쓴이 : 이지훈 | 2015.10.05
학사일정에 교양수업이라 kbs라고 쓰여있는데 서양조리전공학생도 교양수업듣나요?? 교양수업은 어떻게 듣는거고 뭘하는거고 교양수업비는 얼마인가요??
그리고 학점은행제 학사학위취득에 대해서는 학교입학시에 자세히 설명해주나요? 아니면 개인이 알아보고 직접 해야되는건가요??
그다음에 동아리는 언제 들어가는건가요?? 동아리활동은 방과후에 하는건가요??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