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신입생 내신 우수 장학
          글쓴이 : 이세린 | 2015.10.07
신입생 내신 우수 장학에 관련하여 질문하고 싶은 것이 있는데요
3년 통산으로 하여 계산한다고 되어있는데 제가 실업계거든요? 전공과목 2가지를 포함하여 성적을 어떻게 산출하는가요? 제가 직접 성적표를 제출하여야 하는 가요?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