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호텔조리과 질문이요
          글쓴이 : 추병준 | 2015.10.11
제가 호텔조리 지원했는데 자격증이 있어야 유리한가요??
다른 사람들은 자격증 가지고 있는거 같아서...ㅠㅠ
없어서 떨어지면 재지원 되나요??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