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답변입니다.
          글쓴이 : 입학관리실 | 2015.10.12
안녕하세요
2016 입학을 앞 둔 신입생 ***입니다.
제가 4월에 면접을 통해 서양조리전공으로 내년에
입학하기로 했습니다 그런데 제가 원래는 꼭 마스터셰프전공을
들어가기로 마음먹었는데 그 당시는 조건이 맞지않아서 신청을 못했는데
저보다 2~3달 늦게 면접본 친구는 조건이 안됬지만 합격을 했습니다...
지금 현재 저는 한식,양식 자격증 취득했고 2주후에 토익시험을 보기로
되어있습니다. 마스터셰프 전공이 정원이 몇명인지도 모르고 현재
얼마나 자리가 남았는지 몰라서 걱정이 되어 상담문의를 작성하는데요.
혹시 지금 제 조건이면 전과를 신청할수 있을가요?
아니면 토익시험을 치른 날은 신청이 가능한가요? 결과가 11월 중순에 나오니
자리가 안 남을까봐 걱정이 되서요..
꼭 마스터셰프과에 들어가 열심히 공부하고싶습니다

=========================================================
전국 최고의 실습종합학교! 서울현대전문학교입니다.
본교에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해요~

마스터쉐프학과의 경우 자격요건이 충족되지 않아도
우선적으로 원서접수 및 면접진행 가능하며 합격시
입학전까지만 해당 자격요건을 맞춰주시면 됩니다.

학과변경의 경우 1회가능하오니 본교측으로 연락부탁드리겠습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본교 입학관리처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릴께요.

★ 입학관리처 : 02-2675-5800 ★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