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입학상담
          글쓴이 : 강순남 | 2015.10.13
큰애가 요번에 입학하게되었습니다.
둘째도 지금 고1인데 사회복지쪽이 꿈이네요.
그런데 성적은 좋치 않고요.
혹시 사회복지쪽도 내신은 안보고 면접만 보는지요.
아니면 최대한 맞추어야 할 내신등급이 있는지요.
미리 알려주시면 도움이 될까해서 문의해봅니다.
사회복지쪽도 졸업하면 그쪽으로 많이 취직은 되는지도 궁금하네요.
감사합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