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홈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 답변입니다. | ||
| 글쓴이 : 입학관리실 | 2015.10.13 |
큰애가 요번에 입학하게되었습니다.
둘째도 지금 고1인데 사회복지쪽이 꿈이네요.
그런데 성적은 좋치 않고요.
혹시 사회복지쪽도 내신은 안보고 면접만 보는지요.
아니면 최대한 맞추어야 할 내신등급이 있는지요.
미리 알려주시면 도움이 될까해서 문의해봅니다.
사회복지쪽도 졸업하면 그쪽으로 많이 취직은 되는지도 궁금하네요.
감사합니다.
=========================================================
전국 최고의 실습종합학교! 서울현대전문학교입니다.
본교에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해요~
본교는 100%인적성 면접으로 수능,내신성적과
관계없이 관심학과로 지원가능합니다.
본교 모든학과 동일하게 면접으로만 학생들 선발하고 있으며
사회복지학과 졸업시 복지기관,센터,재활원 등 다양한곳으로
취업이 가능하며 학과페이지-산학협력기관을 통해 좀 더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으니 학과페이지를 참조해주세요^^
더 궁금하신 사항은 본교 입학관리처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릴께요.
★ 입학관리처 : 02-2675-5800 ★
둘째도 지금 고1인데 사회복지쪽이 꿈이네요.
그런데 성적은 좋치 않고요.
혹시 사회복지쪽도 내신은 안보고 면접만 보는지요.
아니면 최대한 맞추어야 할 내신등급이 있는지요.
미리 알려주시면 도움이 될까해서 문의해봅니다.
사회복지쪽도 졸업하면 그쪽으로 많이 취직은 되는지도 궁금하네요.
감사합니다.
=========================================================
전국 최고의 실습종합학교! 서울현대전문학교입니다.
본교에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해요~
본교는 100%인적성 면접으로 수능,내신성적과
관계없이 관심학과로 지원가능합니다.
본교 모든학과 동일하게 면접으로만 학생들 선발하고 있으며
사회복지학과 졸업시 복지기관,센터,재활원 등 다양한곳으로
취업이 가능하며 학과페이지-산학협력기관을 통해 좀 더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으니 학과페이지를 참조해주세요^^
더 궁금하신 사항은 본교 입학관리처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릴께요.
★ 입학관리처 : 02-2675-580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