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호텔조리학과 4년제는요
          글쓴이 : 한민호 | 2015.10.14
호텔조리학과에 2.4년제가 있던데 저는 4년제쪽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근데 서울현대가 성적은 안보고 면접으로만 뽑아자나요
그럼 4년제도 똑같이 면접으로만 뽑는건가요?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