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모집요강
          글쓴이 : 최미령 | 2015.10.15
호텔조리전공(4년제)이 15일까지이고 수시2차라고 하던데
혹시 수시2차다음으로 한번 더 모집하나요?
한번더 모집한다면 기간이 언제인지 궁금합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