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안녕하세요 합격자입니다
          글쓴이 : 합격자 | 2015.10.15
안녕하세요 2016학년 예비신입생입니다. 다른게 아니라 제가 지방에서 살아서 전화면접으로 면접을 봤었는데 이번에 서울에 갈일이 생겨서 간김에 학교구경을 하고 싶은데 가능할까요? 답변기다리겠습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