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질문
          글쓴이 : 김모모 | 2015.10.16
제가 이번에 16학년도에 입학하는 신입생입니다.
근데 제가 아는 후배랑 같은 년도에 입학하고 같은 지방에 살아서
거기 학교 기숙사를 사용하려고하는데 다른사람말고 저희끼리 같이 기숙사쓸수잇나요?? 그리고 언제 신청할수있죠??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