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궁금한 점 있습니다.
          글쓴이 : 홍석현 | 2015.10.18
진로를 미리 결정한 학생들을 위한 제도인 예비수시 제도는 아직도 있나요?
아직 있으면 현재 고2인데 예비수시 원서접수는 언제하나요?

커피바리스타학과 작년 경쟁률은 약 몇이였나요?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