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안녕하세요
          글쓴이 : 홍종인 | 2015.10.20
안녕하세요 지난 4월에 면접보고 합격한 예비신입생입니다.
합격하고 우선 예치금 납부를 해야한다고 해서 납부를 했는데
나머지 등록금은 언제쯤 납부하게되나요?
부모님께서 알아보라고 해서요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