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면접질문이요
          글쓴이 : 박대중 | 2015.10.20
제가 방금 호텔조리학과(4년제)에 원서접수를 했는데요 지방에 거주하고 있고 학교에 오후10시까지 있어서 통화가 힘들거같은데요 지방에 거주중이라 면접을 토요일에만 할수있을거같은데 면접일정을 토요일로 잡아주실수 있나요? 또 제가 연락이 힘들거같은데 부모님이 대신 해도 되는건가요?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