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예치금 질문이요
          글쓴이 : 설재원 | 2015.10.21
조리과 합격해서 예치금 100만원 납부했는데 나중에 등록금에서 100만원 빼고 내는 건가요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