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마쉐과
          글쓴이 : *** | 2015.10.22
마스터쉐프과 지원학생인데요
자격증 조건 충족했는데 영어 시험점수에 따라서
짜르는 건가요? 아니면 이미 지원했으면 그냥
확정인건가요? 점수로 커트하는거면 바로
영어 점수 만드려고 합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