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호텔조리전공 |
|
| 글쓴이 : 김상아 | 2015.10.22 |
호텔조리전공을 희망하는데요
등록금과 기숙사비는 어느정도 들며 등록금 이외에 재료비등 따로 들어가는 비용이 있나요? 그리고 2년제 졸업하고 학점은행제를 통해서 자격증 취득으로 4년제 학위를 받을 수 있다고 되어 있던데 어떤 자격증들이 필요한건가요?
조리자격증을 취득하고 입학하는거랑 없는 상태로 입학하는거랑 차이가 있나요?
신입생 모집이 10월 22일까지로 되어있는데 그 이후에 따로 추가모집은 하지 않는건가요?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