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정시
          글쓴이 : 서지현 | 2015.10.23
안녕하세요 유아교육과에 관심많은 학생입니다.
제가 수시접수기간에 여기 지원을 하지 않았는데 올해 수능치고나서 지원할수있는 기간이 또 주어지나요?
정시지원할때 가나다군외에 따로지원이가능한가요?
백퍼센트면접이면 생활기록부나 내신등자료등은 아예필요없는건가요?
보니까 유아교육과 입학하면 준교사자격증과함께 여러다른자격증도 딸수있던데 국공시립 유치원교사가 되는데있어서 이외다른자격증은 더 필요없는건가요?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