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입학을 문의 드립니다.
          글쓴이 : 무명 | 2015.10.23
안녕하세요^^
문의를 한번 해 봅니다.
나이 많은 사람도 입학이 가능할까요? 제가 나이가 있는데 걱정이 되네요
제 나이는 30대 초중반입니다.
나이가 가장 신경쓰이고 걱정인데 저처럼 나이 있는 사람도 문의를 하는지 모르겠네요
30대면 취업을 해 일을 해야 하는 나이인데 학교를 다닐생각하니 제가 생각해도 창피하고 부끄럽네요
그래도 일단은 이렇게 문의를 해봅니다.
좋은하루 보내세요^^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