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홈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 |
문의드립니다. | |
| 글쓴이 : 무명 | 2015.10.23 |
안녕하세요^^
궁금한 점 있어 이렇게 또 올립니다.
문의만 드리고 나가기가 그래서 여기저기 둘러보다 학기별 수업내용을
보게 되었는데 교과과정이 다 나와있네요
학과별로 어떤과목을 배우고 실습하는지 미리 알수 있어 좋은것 같네요
근데 빠띠시에, 호텔제과제빵 같은 말 아닌가요
한번 보니 배우는 과목도 다르고 양도 다르네요
사실 제가 가고싶고 배우고 싶은 쪽은 빵입니다.
빠디시에 전공 과목을 보면 빵 쪽으로 보다 다른 과목들이 많네요
반면 호텔제빵과는 부분적으로 빵의 대해 배우는 과목이 있는데 만약 제가 입학을
하게 된다면 과의 선택은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궁금한 점 있어 이렇게 또 올립니다.
문의만 드리고 나가기가 그래서 여기저기 둘러보다 학기별 수업내용을
보게 되었는데 교과과정이 다 나와있네요
학과별로 어떤과목을 배우고 실습하는지 미리 알수 있어 좋은것 같네요
근데 빠띠시에, 호텔제과제빵 같은 말 아닌가요
한번 보니 배우는 과목도 다르고 양도 다르네요
사실 제가 가고싶고 배우고 싶은 쪽은 빵입니다.
빠디시에 전공 과목을 보면 빵 쪽으로 보다 다른 과목들이 많네요
반면 호텔제빵과는 부분적으로 빵의 대해 배우는 과목이 있는데 만약 제가 입학을
하게 된다면 과의 선택은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