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답변입니다.
          글쓴이 : 입학관리실 | 2015.10.23
안녕하세요 유아교육과에 관심많은 학생입니다.
제가 수시접수기간에 여기 지원을 하지 않았는데 올해 수능치고나서 지원할수있는 기간이 또 주어지나요?
정시지원할때 가나다군외에 따로지원이가능한가요?
백퍼센트면접이면 생활기록부나 내신등자료등은 아예필요없는건가요?
보니까 유아교육과 입학하면 준교사자격증과함께 여러다른자격증도 딸수있던데 국공시립 유치원교사가 되는데있어서 이외다른자격증은 더 필요없는건가요?
=========================================================
전국 최고의 실습종합학교! 서울현대전문학교입니다.
본교에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해요~

정시기간에도 원서접수기간이 있지만 시기가 늦어지면 늦어질수록
경쟁률이 높아지고 모집이 거의 완료된 상태이기 때문에
최대한 빨리 지원을 하는것이 유리합니다.

또한 본교는 100%인적성 면접으로 수능.내신성적뿐만아니라
생활기록부도 반영되지 않으며

본교 학과페이지에 나와있는 자격증외에 학과관련 자격증은
모두 취득할 수 있습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본교 입학관리처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릴께요.

★ 입학관리처 : 02-2675-5800 ★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