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홈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 답변입니다. | ||
| 글쓴이 : 입학관리실 | 2015.10.23 |
안녕하세요^^
궁금한 점 있어 이렇게 또 올립니다.
문의만 드리고 나가기가 그래서 여기저기 둘러보다 학기별 수업내용을
보게 되었는데 교과과정이 다 나와있네요
학과별로 어떤과목을 배우고 실습하는지 미리 알수 있어 좋은것 같네요
근데 빠띠시에, 호텔제과제빵 같은 말 아닌가요
한번 보니 배우는 과목도 다르고 양도 다르네요
사실 제가 가고싶고 배우고 싶은 쪽은 빵입니다.
빠디시에 전공 과목을 보면 빵 쪽으로 보다 다른 과목들이 많네요
반면 호텔제빵과는 부분적으로 빵의 대해 배우는 과목이 있는데 만약 제가 입학을
하게 된다면 과의 선택은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
전국 최고의 실습종합학교! 서울현대전문학교입니다.
본교에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해요~
제과제빵과 빠띠시에의 차이점을 간략하게 말씀드리면
제과제빵을 빵을 만들고 빠띠시에는 디저트분야로 스타일링 공예를
하는 학과입니다^^ 차이가 있으니 학기별 수업내용 및 자격증부분을
참고하시면 되구요~~ 외식학부의 경우 30살 초반까지 입학이 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본교 입학관리처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릴께요.
★ 입학관리처 : 02-2675-5800 ★
궁금한 점 있어 이렇게 또 올립니다.
문의만 드리고 나가기가 그래서 여기저기 둘러보다 학기별 수업내용을
보게 되었는데 교과과정이 다 나와있네요
학과별로 어떤과목을 배우고 실습하는지 미리 알수 있어 좋은것 같네요
근데 빠띠시에, 호텔제과제빵 같은 말 아닌가요
한번 보니 배우는 과목도 다르고 양도 다르네요
사실 제가 가고싶고 배우고 싶은 쪽은 빵입니다.
빠디시에 전공 과목을 보면 빵 쪽으로 보다 다른 과목들이 많네요
반면 호텔제빵과는 부분적으로 빵의 대해 배우는 과목이 있는데 만약 제가 입학을
하게 된다면 과의 선택은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
전국 최고의 실습종합학교! 서울현대전문학교입니다.
본교에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해요~
제과제빵과 빠띠시에의 차이점을 간략하게 말씀드리면
제과제빵을 빵을 만들고 빠띠시에는 디저트분야로 스타일링 공예를
하는 학과입니다^^ 차이가 있으니 학기별 수업내용 및 자격증부분을
참고하시면 되구요~~ 외식학부의 경우 30살 초반까지 입학이 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본교 입학관리처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릴께요.
★ 입학관리처 : 02-2675-580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