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원서접수, 면접 관련 문의 드립니다.
          글쓴이 : 신현진 | 2015.10.23
저는 현재 군복무중이고 군복무를 위해 휴학중인 상태입니다.
그런데 이학교로 오고싶어서 일단 23일까지 원서접수길래 급하게 하기는 했는데
또 23~30일 접수길래 저같은 경우에는 어느때 접수하는게 적절한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고

또 군복무중이라 나가는데 제한이 되어 전화면접을 보려고 하는데
핸드폰이 정지되잇는 상태여서 저희 군부대 교환처를 통해 저랑 통화가 가능하고
아니면 저희 중대장님 핸드폰으로 전화가 가능 할것같은데 이를 통해 전화면접이 가능한지에 대해 문의 드립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