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답변입니다.
          글쓴이 : 입학관리실 | 2015.10.24
대학을 다니다가 휴학중인데 자퇴할 예정이거든요.
그럼 학교 다닐때 학점이 있는데요.
여기에 입학하면 그 가지고 있던 학점이 인정되는걸까요?


=========================================================

전국 최고의 실습종합학교!

서울현대전문학교입니다.

본교에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해요~

대학에 입학을 했으나 학과가 적성에 맞지않다 판단되어

학교에 다시 입학하는 학생들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본교는 학점은행제교육기관으로 전문학사 및 학사학위과정입니다.

동일학과에 진학하는 것이 아니라면

전공과목으로는 인정받을수 없지만 교양으로는 인정되는 부분이 있는데요.

자세한 사항은 학기가 시작한 후에 교수님과 개별적으로 보유한 학점에

관해 얘기를 나누시고 평생교육진흥원에서 확인하게되면 알수 있답니다^^

100%는 아닐수 있지만 인정되는 부분이 있으니 참고해주시구요.

홈페이지에서 지원하고자하는 학과에 대한 안내 및 교과목부분을 잘 살펴보

시고 지원할수 있도록 해주세요~

더 궁금하신 사항은 본교 입학관리처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릴께요.

★ 입학관리처 : 02-2675-5800 ★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