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패션디자인학과 편입도
          글쓴이 : 구정호 | 2015.10.24
안녕하세요, 내년에 고3되는 학생인데요
지금 성적으로는 서울권 패션디자인학과가 너무 힘들것같아서요
지금부터 편입 생각을하고 준비하려고 하는데요
여기 2년제 대학 맞죠??
학원이라서 편입이 안된다는 소리가 있던데
어떤게 맞는건가요?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