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답변입니다.
          글쓴이 : 입학관리실 | 2015.10.24
저는 현재 군복무중이고 군복무를 위해 휴학중인 상태입니다.
그런데 이학교로 오고싶어서 일단 23일까지 원서접수길래 급하게 하기는 했는데
또 23~30일 접수길래 저같은 경우에는 어느때 접수하는게 적절한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고

또 군복무중이라 나가는데 제한이 되어 전화면접을 보려고 하는데
핸드폰이 정지되잇는 상태여서 저희 군부대 교환처를 통해 저랑 통화가 가능하고
아니면 저희 중대장님 핸드폰으로 전화가 가능 할것같은데 이를 통해 전화면접이 가능한지에 대해 문의 드립니다.
=========================================================

전국 최고의 실습종합학교! 서울현대전문학교입니다.
본교에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해요~

군인인 경우 대부분 전화 면접으로 진행되며
본교로 연락주셔서 전화 면접가능 날짜와 시간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군부대 교환처와 중대장님 핸드폰으로도 전화 면접가능합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본교 입학관리처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릴께요.

★ 입학관리처 : 02-2675-5800 ★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