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조리과
          글쓴이 : *** | 2015.10.25
안녕하세요
제가 조리과를 가려고 홈페이지를 많이 둘러봤는데
마스터셰프전공은 이번년도에 새로 생긴건가요?
수상기록보면 다들 호텔조리전공으로만 적혀있어서요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