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입학상담입니다.
          글쓴이 : 최영란 | 2015.10.26
안녕하세요? 중2 여학생 엄마입니다.

아이가 요리 특히 쿠키나 소스, 데코레이션 하는것, 메이크업, 네일케어, 의상코디
등을 좋아하고 잘 하는 편이라서 어느 과를 선택해야 될지 고민입니다.

그래서 생각하는게 푸드스타일리스트과인데요.

이 학교는 내신, 수능 필요없이 면접으로 입학할수 있다고하는데그렇다면 고등학교
를 인문계로 가는 게 좋을지 아님 요리 특성화고를 가서 자격증을 따는게 이 입학하
기 더 유리 한 지 궁금합니다. 또한 인문계를 간다면 문과가 더 좋은가요?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