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답변입니다.
          글쓴이 : 입학관리실 | 2015.10.27
안녕하세요? 중2 여학생 엄마입니다.

아이가 요리 특히 쿠키나 소스, 데코레이션 하는것, 메이크업, 네일케어, 의상코디
등을 좋아하고 잘 하는 편이라서 어느 과를 선택해야 될지 고민입니다.

그래서 생각하는게 푸드스타일리스트과인데요.

이 학교는 내신, 수능 필요없이 면접으로 입학할수 있다고하는데그렇다면 고등학교
를 인문계로 가는 게 좋을지 아님 요리 특성화고를 가서 자격증을 따는게 이 입학하
기 더 유리 한 지 궁금합니다. 또한 인문계를 간다면 문과가 더 좋은가요?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전국 최고의 실습종합학교! 서울현대전문학교입니다.
본교에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해요~

본교는 100%인적성 면접으로 수능.내신성적과
관계없이 관심학과로 지원가능합니다.

본교는 성적반영이 되지 않기때문에 문과 이과 인문계 실업계
관계없이 지원이 가능합니다.

현재 학생이 조리분야로 정확한 계획을 세웠다면,조리특성화고로
진학하시는것을 추천드리며, 아직 본인이 원하고자 하는것이 무엇인지
모르겠다면 좀 더 고민 후 결정을 하시는것이 좋겠습니다.

꿈이라는것이 언제든 바뀔 수 있는 부분이니
신중하게 고민하여 진학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본교 입학관리처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릴께요.

★ 입학관리처 : 02-2675-5800 ★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