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궁금한게 있어요!!!!
          글쓴이 : 김은지 | 2015.10.27
합격하면 등록금을 바로 내는게 아니라 예치금??이라는걸 먼저 낸다고 하던데 이게 뭥[ㅔ요???????/입학금이에요????/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