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편입학 관련해서 문의드립니다.
          글쓴이 : 강현준 | 2015.10.27
저는 현재 4년제대학에 재학중인 사람입니다.
진로를 고민하던 끝에 조리학과로 다시 진학하기로 결정을 했는데
편입학도 가능할까요?

목록보기